정보

대전 카페/가수원 도안동'의미'카페

ryusimple 2021. 4. 25. 22:13
반응형


Hi😉

류 심플입니다:)

대전 가수원에 있는 '의미' 카페를 소개할게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북유럽풍의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카페예요


밑에 강아지는 처음에 진짜인 줄 알고 깜짝 놀랐었는데
갈 때마다 놀라네요🤭

셀프바마저 엔틱 하게 소품 하나하나 소중해 보이지 않나요?
여기저기 보면 사장님의 취향 센스에 인테리어 초보자는
배우고 갑니다.

카페 의미는 또 색다른 점이 샵인 샵이에요!
계절에 따라 옷과 블로퍼 모자 등등을 같이 판매를 하더라고요

겨울에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카디건이 있었는데
핸드메이드임에도 가격이 저렴했던 기억이 나네요

날이 풀리고 오랜만에 갔더니 취향저격 보드라운
셔츠가 있더라고요 저는 셔츠 깃이 약간 뒤로 넘어간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사장님이 어찌 알고 디피를 해놓으신 건지 옷 구매하시는 센스까지 어쩜👍

 

색다른 점이 또 있어요!!

바로 파티룸입니다.
여기 정말 너무 이뻐요 아기자기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브라이덜 샤워 파티룸 대관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미리 주문을 하면 커튼에 브라이덜 샤워 풍선도 달아주시고 음식 배달시키거나 갖고 가면 직접 이쁜 접시에 플래이팅도 해주고 남은 음식 포장까지 해주신다네요

이쯤 되니 사장님이 궁금해지는데 새로운 사실은 인테리어 다자이너라고 하십니다👍

어쩐지 어쩐지 여심 저격에 남다른 카페 분위기에 뭔가 있을것같았는데 대전에서 오랜시간 인테리어 업계에 계셨대요.

혹시 여심저격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시면 카페로 문의하면 될듯하네요


카페니까 당연히 커피와 음료도 맛이 있어야겠죠?
저는 커피를 즐기진 않아요 집집마다 너무 쓰다거나 너무 산미가 강해서 잘 안 마시는데 의미 카페는 정말 쓰지도 않고 산미는 거의 없는 무난하게 고소한 맛이에요.
아메리카노 초보자들? 에게 커피의 길로 인도해주는 포근한 맛이랄까

오죽하면 실례를 무릅쓰고 원두를 어디 제품 사용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보기까지 했어요😅 하하

그리고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빵 냄새에 여쭤봤더니 크로플을 많이 드신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맛도 맛이지만 양도 다른 곳보다 더 많은 느낌이더라고요
이거 크로플 정말 추천해요 진짜 맛있어요


2층에 다락방도 있고 친구들하고 소소하게 수다 떨기도 좋은 가수원에 위치한 의미 카페입니다.

낮에 가면 통유리로 햇살 가득 들어와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고 고요한 클래식 들으면서 책 읽으로도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백 프로 천 프로 만족하고 갑니다

또 올게요😉

 

 

대전 서구 용소로 39번 길 50 1층 / 지번 가수원동 1069

 

042-542-3045

반응형